산타는 있는데 울어서 못봤다는 이야기, 따뜻하고 행복해야한다는 강박이 있는 빨간날, 커플 기념일도 아닌 크리스마스엔 솔로들이 힘들어하는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업로드
"아직도 무엇을 해야할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내가 좋아하는것과 남들이 좋아하는것, 이 둘의 간극을 줄이고 싶어"
어려운 문제들일까요? 우리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같이 얘기 나눠보시죠.
꾸준하다는 핑계로 관성처럼 해왔던 그리고 채널 베이스크림의 그늘에서 벗어나 0부터 시작하려는 팟캐스트 스크리밍🎧0 이라는 숫자에서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지만, 그래도 설렘이 더 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시 컴백을 준비하는 뉴진스 PICK! "멋지게 입고 일하고 싶다" 는 생각으로 탄생한 브랜드 CEEMWORKS의 디렉터 손혁재님을 모시고 자영업자 애환, 국내 스트릿 브랜드의 한계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12년차 장사꾼(?). 날이 추워져도 아직 핫한 경리단길 캐쥬얼 칵테일바 큐섹의 대표 신용철님과 함께 했습니다."F&B 사업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사업하면서 위기와 극복" 등에 대한 뻔한 이야기말고 대표님이 궁금해서 대표님 이야기를 하고 왔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70대 인구보다 적은 20대. 그들은 무엇에 열광하고, 무엇을 소비할까요?3-40대가 기억하는 20대 시절엔 '유행'과 '대중성'이 분명히 존재했는데, 지금의 20대에게는 그게 보이지 않습니다.요즘 20대의 문화, 태도, 분위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20대분들 이야기 좀 해봅시다. 모여~
누군가에겐 쉬운, 누군가에겐 지겹도록 어려운 마케팅 이야기를 세스 고딘형과 함께(?) 목차별로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다소 접근이 쉽지 않은 실버 네일과 그릴즈를 다루는 사람들. 그들에게 "대중성"을 물었고, 돌아오는 대답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흥미로운 장르를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많은 관심 바랍니다.
"원피스가 만화계의 성경과도 같다"고 주장하는 애니 숏폼 크리에이터 삼선교(@SAMSEONGYO )님과 원피스 세계관을 대입해보고, "오타쿠"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해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멋진 그림을 만드는데는 자신 있는 브랜드 베이스크림! 정작 중요한 매출과 바이럴은 얼마나 되고 있을까? 조목조목 따져가며, 이번 행사를 리뷰해보고 베이스크림이 보여주고자 하는지 정확히 알게된 이번 에피소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비보이로 시작해 스트릿 씬에서 오랜 시간 활동하고, 이제 자신의 브랜드 “위얼드(WEIRDWORLD)”를 이끌고 있는 정종광 디렉터와 함께 했습니다.이번 대화에서는 처음 스트릿 문화를 접했던 경험부터, 브랜드에서 일하는 것과 직접 운영하는 것의 차이, "관계"의 중요도, 그리고 상업성과 멋 사이의 간극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https://www.instagram.com/jaykjongkwang/https://www.instagram.com/weirdworldcompany/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말처럼 쉽게 쇼츠를 만들기 어려운 직원과 "일단해"라는 당연한 말을 하는 대표의 일방적인 대화형 짧은 이번 에피소드. 공감하시는 실무자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같이 방법을 간구해봐요.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이렇게나 바르고, 유쾌하고 에겐스러운 남자 이창섭 aka BOOORURU와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협업했던 과정의 이야기와 이창섭 군의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섬네일은 어그로입니다. 다들 아시죠?! 떠나지마세요 😂스크리밍 팟캐스트가 더욱 성장하기 위하여 방향을 조정하기로 했습니다.기존 시청자분들은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욱 유익한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신규 시청자분들은 럭키하네요. 그동안 (노잼)영상을 안보셨을테니까요 😅0:00 인트로1:42 콘텐츠 방향성 재설정과 고민6:56 새로운 팟캐스트 뱡향과 계획17:21 브랜드와 컬처의 가치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여러분은 요즘 어떠신가요? How are you all doing these days? 皆さん、最近いかがお過ごしですか?Comment allez-vous ces jours-ci ? ¿Cómo están todos últimamente?요즘 느끼는 것들을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의 총평은 "심란하다"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DJ 20년차, 편집샵 10년차, 브랜드 10년차 도합 40년차 스트릿 "꼰대(?)"들이 좋아하는 것, 돈, 시대, 이미 펼쳐진 세상, 미래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DJ 베이비쿨, 이플릭 윤동원, 베이스크림 김수찬의 통찰을 느껴보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https://www.instagram.com/babykoool/https://www.instagram.com/eplc/https://www.instagram.com/wolfkooky/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포카리스웨트, 공익광고 재질의 샤론님을 만나러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수많은 직업(댄서, 일러스트레이터, 디제이, 서퍼 등)과 취미를 가진 샤론님과 인생, 배경, 고립청년, 그냥해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harony11 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아무렇지 않게 지나간 2025년 상반기를 돌이켜보며, 생각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이시간 노트를 하나 펼쳐서, 상반기에 대한 기록을 해보는게 어떨까요?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 AI를 활용한 자동자막을 활용하였습니다. 아직 미숙한 친구(AI)라서 오타가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AI에게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Don't 의지 투 AI." - BASECREAM오늘은 해방촌의 타칭 장도연&박나래, DJ NOMORESHOT(윤미래)와 SUJINPAAK(박수진)과 함께, 여성 DJ로써의 활동과 자기PR, 장단점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그들의 신념과 목표(다X까, 나랑 결혼하자)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시청바라며, 결혼 제안 DM은 아래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 no.more.shot (DM me) / sujinpaak 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
이번 에피소드는 야심차게 준비한 "AI" 이야기가 너무 재미없어서 삭제하고 다시 찍었습니다. 그냥 편안하고 시시콜콜하게 일상 토크 나눴으니, 밥친구로 봐주시고 의견 나눠주세요~ 더 좋은 콘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SCREAMIIIIING~~0:00 인트로5:00 하반기 목표와 일본 진출 계획8:02 일상이야기와 건강관리23:10 적당한 삶과 균형25:20 커뮤니티스크리밍 팟캐스트는 다양한 문화적 주제를 다루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누군가에겐 깊은 통찰을, 다른 이들에겐 간접적 경험을, 때로는 가벼운 킬링 타임을 제공합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시청하고 함께 이야기 나눠주세요!